현대 상용차 총정리 - 스펙 디자인 가격

현대 쏠라티는 풀 모노코크 바디를 기반으로 차량의 시스템이 설계되어 차체의 장력이 다른 모델에 비해 압도적인 모델이며 대한민국 현대 모터스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미니 버스 포지션을 맡는 자동차이다. 또, 현재까지 페이스리프트를 거치지 않아2016년 모델이 현재까지 판매되는 상황이다.

현대 쏠라티는 땅과 가까운 위치에 효율적 엔진 운용을 위한 얇은 공기 흡입구를 탑재하고있고 차근 차근 정리된듯한 헥사고날 그릴을 전방 중앙에 장착하여 차량 특유의 캐릭터를 두드러지게 표현하고있다. 더불어 미니버스에 걸맞는 프론트 범퍼 폭이 설정되어 웅장함이 돋보이는 차량의 인상을 깔끔하게 조성하고있다.




또한 세단보다 가파르게 어프로치 앵글의 각을 설정하여 어떤 환경에서든 안정감있는 드라이빙을 운전자에게 선물하며 90도에 가깝게 뒷 유리의 경사를 맞춘 덕분에 본연의 기능에 집중한 차량 전반 스타일을 더욱 강조한다고한다. 또, 차량의 활용성을 고려한 디파처 앵글은 쏠라티만의 강직한 뒷면의 분위기를 가감없이 뽐내고자한다.




현대 쏠라티는 8인치 정전식 터치 방식을 사용한 중앙 디스플레이 장치를 통해 부족함 없이 영상을 전달하고있고 1열 운전자와 동승석 사이에 깔끔한 개폐 방식을 가진 센터 콘솔 박스를 탑재하고있다. 여기에 공조 버튼들이 돋보이게 센터페시아를 구성하여 직관적인 실내 기능 활용성을 만들어내고있다.




또, 미래 지향적으로 디자인된 도어 트림을 실내에 장착하고 있어 현대 쏠라티의 독특한 매력을 차량 전체에 제공하고있고 볼륨감이 증대된 일체형 헤드레스트를 모든 승객석에 장착하여 부드러운 착좌감을 완성하고있다. 여기에 일반적인 차량에 적용되는 선루프가 천장에 장착되지 않아 실내에 보다 집중된 드라이브 할 수 있게 해주고있다.




현대 쏠라티는 도어 열림 경고등을 통해 완벽한 보안 시스템이 실현되게하고 차선 이탈 경보장치를 통해 안전한 도로 운전을 구현한다고한다. 또, 4륜 디스크 브레이크와 10인치 유압브레이크 부스트를 통해 우수한 제동력이 구현되게한다.




현대 쏠라티는 과급방식은 싱글 터보, 최대 토크는 43kg.m, 연료는 디젤의 데이터를 가진다.



현대 쏠라티의 구매 가격은 최대 6489만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자동차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